관리 메뉴

꿀맛코딩

스팀 아크 서바이벌 라그나로크 다운로드 본문

놀이방/아크 서바이벌

스팀 아크 서바이벌 라그나로크 다운로드

soycrab 2019. 2. 11. 20:59

아크 서바이벌 라그나로크 서버에 들어가려면 


라그나로크 맵을 받아야 하는데, 


이상하게 다운을 받아도 정상 동작을 하지 않아서 찾아보니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었다.





1. 먼저 검색으로 아크 서바이벌을 찾아서 들어가면 아래 같은 화면이 보인다 

여기서 라그나로크 맵을 눌러 화면을 이동한다 



2. 아래 화면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다 .






3. 라이브러리 탭을 누른후 목록에서 아크 서바이벌을 찾아 우클릭 후 

다운로드 가능한 컨텐츠 를 누른다   




4. DLC 탭에서 아래와같이 라그나로크 맵이 보이고 설치 밑에 체크박스의 체크를 한번 풀었다가 다시 활성화 시켜준다. 



5. 잠시뒤 라그나로크 맵 파일을 자동 다운로드 한다. (제가 받았을때가 대략 3GB 정도)



6. 게임 실행후 라그나로크 서버를 들어가면 정상적으로 실행!


게임을 취미로 가져보고 싶어서 스팀을 시작했습니다. 

같이 게임 하실분은 카톡 오픈 채팅 에서

스팀 직장인 단톡방  <<< 검색후 같이 즐겨요 ㅎㅎㅎㅎ



반응형
Comments